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이슈

루이비통&BTS 2021 F/W 남성 패션쇼 촬영 장소 부천아트벙커39

by 하이시간 2021. 8. 22.

가을날씨가 온거 같다가 다시금 여름이 된 느낌입니다.
날씨를 예측할 순 없지만 새로운 계절을 맞아
루이비통 2021 가을 겨울 남성 패션쇼가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온라인으로 진행이 되었는데
촬영 장소가 화제가 되었습니다.
루이비통 온라인 패션쇼가 진행된 부천아트벙커 B39는
과연 어떤곳일지 궁금증을 유발하는데요~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천아트벙커B39는 공공 건축물 재생 사업으로 생긴 곳입니다.
쓰레기 소각장으로 이용되었던 곳이었는데
공장시설이 밀집해 있던 지역이었지만 아파트 단지가 들어오게 되면서
갈등이 생기게 되었고 2010년 문을닫게 되었다고 합니다.
문을 닫은 후 철거 후 주민 편의시설이 들어오길 원했지만
어려움이 생겨 문화재생사업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해서 생긴 곳이 바로 부천아트벙커 B39라고 합니다.
부천아트벙커 B39는 문화예술공간으로
음악, 디지털 미디어 아트 등 다양한 행사, 전시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또한 대관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카페&레스토를 운영중이었는데
올해에는 운행을 중단했다고 합니다.



이러한 부천아트벙커 B39에서 루이비통 2021
가을 겨울 남성 패션쇼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방탄소녀단이 패션쇼에 함께 했다는 것도 화제가 되었죠.
부천아트벙커B39의 여러 장소 중 
4곳이 촬영 장소로 이용되었다고 합니다.
쓰레기를 모아놓는 저장조였던 벙커,
쓰레기가 들어오는 반입실인 멀티미디어홀 MMH,
비개방 장소인 유휴공간 그리고 중앙제어실이라고 합니다.

 


루이비통 패션쇼 영상을 보면
따로 제작한 세트장으로 보이는데
이곳이 부천에 있는 공간이라고 하니 신기할 따름입니다.
부천아트벙커B39에서는 문화, 예술, 교육, 경제 등
다양한 분야를 조금 더 새로운 방식으로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문화와 보다 가까워질 수 있는 장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부천아트벙커B39에 대해 알아봤는데
이곳에서 진행된 루이비통 남성 패션쇼 사진을 준비해봤습니다.
바로바로~ BTS 사진으로 말이죠.
눈이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모두 굿밤하시길 바랍니다~!